<오늘 진행할 내용>
플레이어 조작
플레이어에 따라 카메라 조작및 보정
맵에 타일 깔고 충돌처리
<오늘 진행한 내용>
1. 플레이어 키조작 설정(상하좌우)
: 일반 게임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는 것이 아닌 렉트를 따라 칸칸이 이동하게 만들었습니다.
Shift키를 누른 후 이동하면 더 빠른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대시기능을 넣었습니다.
2. 카메라
: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카메라가 같이 이동하도록 만들었습니다.
3. 맵의 타일
: 플레이어가 이동하고있는지 확인하기위해 만들었습니다. (추후 특성변화로 가지 못하는 타일을 만들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