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eneManager.GetActiveScene().name : 현재 씬의 이름 가져오기
'프로그램 공부 > Unity 함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에셋) DOTween (0) | 2019.07.02 |
|---|---|
| List (0) | 2019.07.02 |
| 화살표 함수 => (0) | 2019.06.28 |
| 클래스) UnityEditor.EditorApplication (0) | 2019.06.28 |
| Quaternion (0) | 2019.06.13 |
- SceneManager.GetActiveScene().name : 현재 씬의 이름 가져오기
| 에셋) DOTween (0) | 2019.07.02 |
|---|---|
| List (0) | 2019.07.02 |
| 화살표 함수 => (0) | 2019.06.28 |
| 클래스) UnityEditor.EditorApplication (0) | 2019.06.28 |
| Quaternion (0) | 2019.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