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응용 클래스
<참고 사이트>
1. 유니티 에디터에 대한 글
https://neosafe.blog.me/220003984737
유니티 에디터(Unity Editor) 1
해당 설명은 Unity3D 4.3.4f1 버전을 기준으로 합니다. 본 내용은 유니티 에디터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
blog.naver.com
2. 유니티 에디터에 대한 함수
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EditorApplication.html
유니티 스크립트 레퍼런스 – EditorApplication
EditorApplication 메인 응용 클래스. 참고: 이것은 에디터 클래스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너의 프로젝트 폴더 안 어셋(Assets)/에디터 의 스크립트를 삽입해야 합니다. 에디터 클래스는 유니티에디터(UnityEditor) 네임스페이스(namespace)안에 있고 스크립트 시작부분의 "유니티에디터(UnityEditor)를 사용하여;" 추가하려면 C# 스크립트가 필요하다. 클래스 변수 currentScene 사용자가 현재 열려 있는 현장의
www.dev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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