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행할 일>
플레이어가 대상에게 마법을 활성화
소환진 제작
<오늘 진행한 일>
1. 플레이어 마법공격 활성화
: 특정 대상을 선택후 공격하면 해당 마법공격이 활성화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특정 대상을 체크하지 않는다면 공격을 불가하게 막아놨습니다.
2. 소환진
: 램덤 소환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소환진 오브젝트를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소환진 가까이 다가가 시선이 소환진을 향하지 않으면 소환가능여부는 활성화 되지 않도록 만들었으며, 가까이 다가가 'E'키를 누를 경우 소환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나오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소환시 특정 파티클만 띄워지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포트폴리오 > Unity 팀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팀 프로젝트 7일차 (0) | 2019.05.29 |
---|---|
Unity 팀 프로젝트 6일차 (0) | 2019.05.28 |
Unity 팀 프로젝트 3일차 (0) | 2019.05.25 |
Unity 팀 프로젝트 2일차 (0) | 2019.05.24 |
Unity 팀 프로젝트 1일차 (0) | 2019.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