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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Unity 팀 프로젝트

Unity 팀 프로젝트 7일차

<오늘 진행할 일>

플레이어 HP 구현

플레이어 죽는 모션 추가

Restart UI 추가


<오늘 진행한 일>

 

1. 플레이어 HP바

: 플레이어의 체력에따라 플레이어 HP바의 길이가 다르게 나타나도록 구현했습니다.

 HP바는 플레이어 체력에 따라 끊기듯 줄어들어 있는것이 아닌 체력에 맞춰 서서히 줄어드는 모습으로 제작하였습니다.

 

2. 플레이어 죽음

: 플레이어의 죽는 모션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체력바가 아닌 체력이 이미 0일 경우 플레이어의 죽음이 실행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죽었을 경우 조작키들은 전부 비활성화 시키고 리플레이 버튼을 활성화 시키도록 구현했습니다.

 

3. Restart UI 추가

플레이어가 죽었을 경우 죽었다는 UI와 함께 다시시작 할 수 있는 버튼을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