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진행할 내용>
플레이어와 벽타입의 타일 충돌
맵의 이동
<오늘 진행한 내용>
1. 플레이어 센서
: 플레이어 센서는 플레이어가 있는 타일 주변에 벽이 있으면 붉게 변하고 해장 방향으로는 더이상 전진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2. 맵 이동
: 파란색의 특정한 블록에 플레이어가 들어가면 바로 다른 맵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추후 캐릭터가 들어가고 화면이 전환되는 연출을 넣을 생각입니다.
<오늘 진행할 내용>
플레이어와 벽타입의 타일 충돌
맵의 이동
<오늘 진행한 내용>
1. 플레이어 센서
: 플레이어 센서는 플레이어가 있는 타일 주변에 벽이 있으면 붉게 변하고 해장 방향으로는 더이상 전진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2. 맵 이동
: 파란색의 특정한 블록에 플레이어가 들어가면 바로 다른 맵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추후 캐릭터가 들어가고 화면이 전환되는 연출을 넣을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