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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공부/Unity 컴포넌트

Graphic Raycaster

: Canvas에 Raycaster를 쓰기위해 사용.

캔버스에 모든 그래픽스를 감시하여 그 중 하나에 충돌하였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그래픽 레이캐스터를 설정하여 후면 그래픽을 무시하거나 그 앞에있는 2D 또는 3D 오브젝트에 의해 가려지도록 설정도 가능하다.

 

프로퍼티 기능
Ignore Reversed Graphics 레이캐스터가 후면 그래픽을 무시할 것인가?
Blocked Objects

그래픽 레이캐스트를 막을 오브젝트 타입

-None : 없음

-Two D : 2D

-Three D : 3D

- All : 전부

Blocking Mask 그래픽 레이캐스를 막을 오브젝트의 Mask 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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